홈페이지 >

생산판매 폭발 PTA 가 상승하고, 원료 시세가 다시 파란을 일으켰다!

2019/6/18 13:33:00 149

원료 시세

지난 일요일, 폴리에스테르 생산판매가 100퍼센트, 이번 월요일 평균 생산판매는 160%에 이르렀다.폴리에스터 롱 실의 가격도 50 -100위안 올랐다.

PTA 측은 이번 주 월요일 PTA 선물이 올랐고, PTA 선물 주력 1909 계약수당 5318시, 전교일 94시보다 상승폭이 1.8%로 올랐다.


최근 두 달 동안 폴리에스테르 생산판매도 여러 차례 ‘몇 일유 ’를 하는 현상이 나타나 짧은 시간 내에 생산판매가 급격히 상승한 뒤 폴리에스터 롱사, PTA 등 원료가 올랐다.그러나 이 짧은 시간의 ‘시세 ’는 대부분 호황이 길지 않다. 단말기 직조업체의 지지가 없기 때문에 폴리에스테르 생산이 빠르게 반락하고, 폴리에스테르 가격도 짧은 상승 이후 컴백이 밋밋해지면서 ‘뇌성, 빗방울이 작다 ’는 맛이 꽤 있다.

원료가 오르면 폴리에스테르 생산이 일시적으로 폭발할 수 있습니까?

재고기업의 영향으로 기업의 자금 부담이 컸다. 현재 상황에서 원료 구매는 모두 현금 결산품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원료 가격이 전체적으로 하락세로 현재 대부분의 직조업체들은 기본적으로 원료가 따르고 있으며, 매점 작업에 들어가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일파가 생기면 시장에서 원료가 오르는 추세가 생기면 직조기업은 일반적으로 평소보다 조금 더 살 수 있다.원료가 얼마나 올지 모르겠지만, 오르면 일찍 사면 늦은 것보다 조금 싸게 살 수 있으니, 지금은 이렇게 힘들 텐데 얼마나 덜 아낄 수 있을지 분명하다.이 밖에 현재 세탁 가격은 본래 저위에 처해 올라가 다시 떨어지는 가능성도 크지 않다.이렇게 되면 생산과 판매가 잠시 폭발하면서 계속 적막한 현상을 해명할 수 있다.

6월만에 재고를 짜면 왜 이렇게 높을까?

필자는 줄곧 한 가지 문제를 생각하고 있다. 방직 시장에서 6, 7, 8 월은 전통 비수기에 속한다. 올해 비수기는 평소보다 20일 일찍 왔기 때문에 지금의 이때 직조기업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20일 정도 더 적립되었다.


그렇다면 문제가 왔으니 현재의 재고가 이전보다 7, 8월 때보다 높을까?당시의 직조업체들은 왜 그렇게 큰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을까?

여기는 희망의 문제를 말해 봐야 한다.

외곽 직기 생산량이 크게 오르는 것은 모두가 이해할 수 있는 현상이기 때문에, 그 다음은 오랜 기간 동안 일반적인 제품들이 모두 수요보다 많이 공급되는 국면에 처해 있다.

현재 중국의 직조업은 거의 완전한 경쟁시장과 마찬가지로 시장의 규율의 영향이 매우 뚜렷해지고, 일단 수요에 비해 공급이 크면 가격은 올라가지 않는다.

만약 지금의 직조시장을 주식에 비유한다면, 이 주식이 사람들에게 주는 인상은 매우 형편없다. 설사 주저앉지 않더라도 멀어지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정말 비참한가?실제로 현재의 시간점에서 대부분의 직조업체들은 여전히 버티고 있을 수 있을 만큼 여름방학을 할 수 없는 기업은 그 중 하나다.하지만 비수기가 시작된 지 두 달 만에 어떻게 이겨야 무거운 무게다.

올해, 무역상들은 왜 모두 저장하지 않습니까?

평년에는 비수철이 되면 무역상이 시장에서 정규 상품을 매치하는 천이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일단 시장이 비수기에서 성수기에서, 천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소폭 상승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년 비수기에는 흔히 무역상 밑의 주문서가 직조주문을 차지하는 대두를 차지한다.

그러나 올해 상황이 또 달라졌다. 원료와 시세의 이중 압박으로, 반제품 가격은 하루 1개로, 1개당 3000t의 춘아방은 아직 2.9원 /미터, 결국 현재 가격은 1.9위안 /미터까지 내렸다. 보본에서 밑지고 있다.

시장의 공급이 수요보다 큰 상황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직조업체의 반제품 재고가 줄곧 오르고 있으며, 시장에 대한 벽돌천 가격에 대한 예측은 영원히 하행으로 진행된다.

이왕 비수기에서 직조업체에 내보내던 무역상도 당연히 관망하고 매점 의욕이 없기 때문인 것도 어떤 이유에서 왜 많은 직조업체들이 지금 주문서에 대해 불평을 하고 있는 것은 하나도 없다.

물론 경제학의 이론에 따라 제품의 가격은 공급과 관련이 있을 뿐만 아니라 가치와 관련되어 있으며, 반제품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또 하나의 중요한 요소는 원료 가격이다.

직조기업에 있어서 원료의 가격 인상은 모두 나쁜 점이 아니다

원료가 계속 오르고 있을 때 천이 올라가지 않아 밑지는 것 같지만, 보스 사장은 여전히 벌어야 하기 때문이다. 기존 재고천은 저렴한 원료이기 때문이다.보스가 부담스러워 보이지만 재고포가 하루하루 오르고 있다.

그러나 원료가 떨어지면서 상황이 바뀌었다.특히 현재 재고가 그렇게 많을 때 원료가 조금씩 떨어지면 재고 안의 모든 천이 떨어지는 것과 같다.200만 미터의 재고가 재고되면 원료가 떨어지는 등 요인으로 3위안 / 쌀에서 2.5 /m, 재고의 천은 600만 원에서 500만원으로 떨어질 수 있다. 어느 정도로는 100만 위안의 손해를 보는 셈이다.

근데 진짜 가격은 올라갈 수 있나요?

우선 원료 가격이 올라갈 수 있을지는 생각할 만한 문제다.

앞서 PX 는 이례적으로 상승하기 시작했고, 폴리에스테르 시세를 이끌었지만, 단말 직조는 이 시세에 대해 다소 ‘소화불량 ’을 표현했다. 보 사장의 자금 부담이 커서 원료 상승 시세를 견디기 어렵다.그리고 현재는 6월에 지나지 않고, 예년의 경험에 따라 적어도 8월까지 지속돼야 한다. 현재 원료가 오르는 시기는 좋지 않다.

더군다나 원료가 오르면 천값이 오르겠는가?

현재 시장에서 투매하는 상황이 매우 많아 많은 기업들이 청산을 위해 원금까지 밑지고 있다.미래 원료 가격이 오를 수도 있지만, 구하는 국면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많은 직조업체들이 재고를 청산하기 위해 현재 가격에 매진할 것이며, 결국 시장체량은 저쪽에 있으니, 이렇게 되면 그들이 벌어야 할 것이며, 이렇게 하면 결국 가격은 오르지 못할 것이다.

장기적으로 보면 외곽이 새로 늘고 있는 직기 생산량은 완전히 소화되지 않고, 수요보다 큰 상황이 바뀌지 않으며 시장의 불경기의 대환경은 반전되지 않는다.

단기적으로 보면 직조기업의 ‘감압 ’을 만들어야 한다. 우선 시장의 자신감을 다시 주우고, 천가를 안정시켜야 한다. 단기간에 오르지 않더라도 상승 기대를 가져야 하류 무역상과 원단 기업들이 공동으로 일부 소재의 재고압력을 분담시켜야 시장이 다시 번영할 수 있는 계기가 있다.

  • 관련 읽기

또 물건을 사다니!폴리에스테르 시세가 ‘ 후반전 ’ 을 맞이할 전망이다.

전문가 시평
|
2019/6/18 13:33:00
168

6 월 아크릴 가격 지속 하락 전망 분위기 농후하다

전문가 시평
|
2019/6/18 12:51:00
347

정면고 재고 압력은 소화해야 한다.

전문가 시평
|
2019/6/18 12:51:00
358

면화 시장 시세 가 불투명 무역상 에서 ‘ 출입 할 수 없다 ’

전문가 시평
|
2019/6/17 17:30:00
163

이공 증가 사선 가격 이 속락하여 원가 가 가 천 위안 이상 을 거꾸로 걸었다

전문가 시평
|
2019/6/17 17:30: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디지털화 효과는 자ara 모사 1분기 실적이 따뜻해지고 있다

루트에 들어가는 것은 늦지만 자ara 모사 인디렉스는 디지털화 프로세스를 통해 자신의 업적을 바꾸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