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1992년 탄생한 스케치, 이미 수백 억의 코너 슈퍼마켓을 완성했다?

2019/12/25 11:20:00 3

스케치

스케치 2019년 3분기 재보에 따르면 스케치 3분기 누적 매출액은 38.89억 달러에 달했다.미국 재경주간'바른스'의 경제평론가인 잭하이는 "수입대로 순위를 올리면 스케치는 니커와 아디다스의 운동거에 버금가는 직접적으로 지적했다.」

그렇다면 1992년에야 탄생한 스케치로서는 도대체 어떻게 나선지 극적인 코너 슈퍼마켓을 이룩할 수 있을까?

슈케치에게 스타의 전략은 반드시 브랜드가 커브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원인 중 하나다.

브랜드 창립의 90년대, 스킨키는 그때의 빨간 튀김 닭을 꼽았다.'달디달콤 브랜니'브릿네스퍼스가 브랜드의 첫 모델로 꼽혔다.스케치 슈즈를 입은'달콤달콤 브랜니'는 자연스레 강렬한 노래로 전 세계를 휩쓸며 세계 범위 내의 많은 젊은 시선을 스케치의 모습에 모였다.

브릿네스퍼스 외에도 Kardashian 과 Robert Downey Jr. 스케치를 위해 열광했다.국내 시장에 복귀해 이이이봉, 타오 등 국내 일선 유량의 커뮤니티 커뮤니티가 더욱 인기를 끌었다.

무엇보다 창립의 초반에 청년문화에 초점을 맞추는 스케치가 스타전략을 제정할 때, 그 스타의 매트릭스나 길거리 문화운동에 더욱 신경을 쓰고, 브랜드는 촉각을 청년 유행문화의 측면으로 늘리도록 돕는다.

스타의 전략과 동시에 스케치는 전장을 극구적으로 확장했다.'소셜 퍼포먼스 플랫폼'의 각 큰 사교 플랫폼에서 일파와 정교한 상각의 발길이 소비자들의 취약한 시각신경을 충격했다.

이로써 고규격의 스타 전략 조세와 동시에 단평한 카페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 생활을 견지하는 스케치, 소비자들의 생활에 성공적으로 체험 여정을 묻고 발견할 수 있도록 성공했다.

하지만 신발의 이야말로 편안한 것이며 편안한 이 첫 번째 의의를 버리면 모든 마케팅 조세는 모두 헛된 일이다.그 중 이치에 숙련된 스케키스는 ‘스커스 메모리 포스 포스트의 기억창’이라는 신발의 스타일을 편한 순간에 높은 수준을 기록해 스타의 효율로 경험한 소비자를 브랜드로 옮기는 충실함이다.

스타 전략, 커뮤니티 효과와 신발 자체의 디자인과 편안성을 제외하고도, 천지를 뒤덮는 문점 전략도 브랜드가 빠르게 성장을 보장하는 중요한 요소다.

Via fashionnetwork.com

스케치 중국, 한국 및 동남아시아 최고경영자 진웨이리는 인터뷰에서 "아이돌, 스트리트, 제품, 문점은 스케치와 젊은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네 가지 키워드인데, 우리는 스케치 제품을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문화를 통해 젊은이들의 생활에 들어가 공감을 얻길 바란다.」

이 같은 이유다. 스킨키는 끊임없이 자신의 제품 라인을 풍부하게 다루는 것 외에도 꾸준히 선 아래 활동에 참여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데 더욱 진실하게 다가와 소비자의 다른 체험 기회를 주려고 애쓰고 있다.

지난 주말 개막한 지표 최강구화 이벤트 Sneaker Con 광저우역에서 우리는 뜻밖의 외지에서 스케치의 모습을 발견했다.

한 무리의 슈즈 애호자들을 겨냥한 Sneaker Con, 스킨키치는 이렇다 할 수 있다.

'MAGIC SHOE BOX'라는 이름으로 역사적인 지위를 지닌 D'Lites 시리즈 신발의 디자인을 모두 선보이며 OPENG CERENG CEREMONY, ATMOS 등 브랜드를 통해 펼친 콜라보레이션 슈즈는 Both 제품의 심도에서 흥을 더했다.

또한 부투의 제품 진열에는 특히 세 시, 첫 번째는 D'리잇스 시리즈 신발의 진열 방식으로 두 번째는'블라인드 박스'의 재미 설정으로, 세 번째는 스켈치와'미녀 전사 사ilor Mone'의 한정공간이다.

우선 D 'Lites 를 먼저 말하자.Sneaker Con 광저우역에서 하는 방법은 세련되고 알맞은 문제라고 할 수 있는 이유로 각각 9개의 전자 스크린을 설치한 전자장치를 3개 설치한 뒤 D-3세대 신발을 각각 넣어 신발에 투입한 다른 빛무늬로 D’의 다양성을 선보였다.

한편'블라인드 케이스'의 설정은 스케지와 OPENG CEREMONY, ATMOS, One Piece 등 브랜드나 IP 연합으로 만든 한정화와 중국을 다시 상륙한 에네르gy SKX 신발을 재활용해 특별한 디자인의 발매 방식을 알 수 없다.

한정화 스타일을 제외하고는 스킨케치가'블라인드 박스'에 스킨커콘을 한정했고, 분량은 충분하다.

한편'세일러문 세일러문'의 한정공간은 다섯 명의 미소녀전사들의 캐릭터를 극대화하며 쇼걸스 전천후를 초청해 세일러문과 의상을 연출했다.

제품 진열과 공간 배치에 포인트가 있는 것 외에도 스킨키는 소비자와의 소통 면에서 브랜드 취향을 충분히 보여줬다.

우선 스케치는 토트백, 브로치, 지갑 같은 기초 선물의 발방방식에서 일정한 재미를 디자인했다.Sneaker Con 활동 기간 오전 11시, 오후 3시, 6시, 스케치는 Air Drop 방식으로 비밀번호를 랜덤으로 전송한 스케치 이벤트 포스터를 받고 포스터를 받은 Sneakerheads 비밀번호화보로 추첨할 수 있다.

이어 스케치는 특히 부투에 ‘에네르gy Lab’이라는 제목의 DIY 공간을 설치해 이 공간에서 소비자는 물색 패턴 정제 서비스를 활용해 독특한 신발을 만들어준다.

전체적으로 이 판스캐치가 부투의 설정에서 무려 무려 무려 디자인을 하고 혹은 상동 메커니즘을 구현할 수 있다는 지적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개성 주장의 배후에는 스케치는 어떤 브랜드 유전자를 가지고 전개하는가? 중국의 원조화는 또 어떤 이야기가 있을까? 이런 의문을 가지고 있다. 우리 NOWRE 역시 스케팅의 Marketing VP Megan, 프로듀스 Dirduct Director Clement 에 올라, 현장 관객들과 스케치에 대한 관점을 공유했다.

두 사람의 마음속에는 스킨키치의 구두문화가 어떤 느낌일까? 한 단어로 표현해 주세요.

Megan (이하 M): 나는 델라이트라고 생각한다.우선 델라이트는 중국어에서 즐겁고 가벼운 뜻으로 스킨케치와 독특한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다는 뜻과 함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수 있다.반면 델라이트는 우리 가장 유명한 판다화 시리즈 D 'Lites 역시 음성이 가까워졌다.

Clement (이하 C): 나에게 이 단어는 클래스틱이 될 것이다.스케치가 90년대부터 아버지를 위한 신발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바로 달트 브론니의 발의 에너지가 오늘이 딱 20주년이 되었기 때문이다. 이제 아비의 패션은 전 세계를 휩쓸어 가장 핫한 신발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캘리포니아에서 비롯된 스포츠 트렌드 브랜드로서, 두 사람은 스케치의 핵심 경쟁력이나 브랜드 유전자가 무엇일까?

M:유형, 재미, 더없이 편안하다.우리는 항상 오목한 스타일을 위해 편안한 착용 체험을 제창하지 않으며, 힘들지 않은 스타일링을 만들어내고 건강한 브랜드 이념을 전하길 바란다.

이번에 중국에 다시 상륙한 에니크엑스 슈즈는 어떤 이야기가 담겨 있는지, 스케치는 ‘에너지에너지’를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

C:이 신발은 1999년에 태어났고 당시의 팝 스타 디저트 브란니의 모델로 발탁됐고, 불속판매량을 갖고 있어'포브스'잡지에 올랐다.또한 이 스타일은 미국을 풍미할 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 유행하는 일한양지에서도 유행하고 있다. 이 에네르시 신발은 할아버지 신발의 시조라고 할 수 있다.

스케치가 트렌드 시장에서도 심도 있고 저희와 함께 나눌 수 있을까요?

M:올해는 ATMOS, OPENG CEREMONY 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동시에 해적왕과 린디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그리고 이번에 Sneaker Con 광저우역에서 최초로 공개된 세일러문 시리즈를 선보였으면 좋겠다.

스케치에게 Sneaker Con 에 참가하는 목적과 의미는?

M:그동안 스케치에 대한 인상이 편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트렌드한 수준은 아니었고, 스킨콘이라는 전시회를 통해 스케치를 잘 아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고, 더 많은 젊은이들과 길거리 흐름문화를 물려줬으면 좋겠어요.

어떻게 구둣을 선택합니까?

M:저 본인은 여성의 원소가 뛰어납니다. 색깔이든 스타일이든 물론 일을 하는 것도 중요하다.물론 신발이 아니라 신발을 신는 것이 중요하다.

1992년에야 창립된 스케치는 여전히 이 업계의 ‘신인’이었지만 창립초 다용도공화부터 지금까지 매년 3000여 개의 디자인을 설계해 소비자에 대한 이해도 수준과 그 정도의 절호의 구현으로 드러났다.

아마도 업계 최고의 업종은 되지 않았거나, 당신의 마음에서 지극히 사랑하지만, 항상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사고를 거듭하고 있는 에네르gy SKX 신발은 마찬가지로 비주얼과 편안한 발감에 만족감을 줄 수 있다.

이런 스케치, 우리는 당신이 가게에 가서 시도하는 것을 간곡히 건의합니다.

출처: NOWRE 작가: 운동화

  • 관련 읽기

끊임없이 H&M 을 새롭게 창출하는 셔츠 정제 서비스

즉시 뉴스
H&M
|
2019/12/25 11:20:00
0

내장 돌파 와 밖 으로 돌연 천주 운동 브랜드 에서 금 을 파고 경보 경제 를 달리다

즉시 뉴스
|
2019/12/25 11:20:00
0

2019년에 가장 멋진 10회 쇼(상)

즉시 뉴스
|
2019/12/25 11:19:00
0

설날 이 임박 할 때 의류 시장 을 앞당겨 판촉 하다

즉시 뉴스
|
2019/12/24 14:57:00
79

스케치: 차이화 돌격의 후기 쇼

즉시 뉴스
|
2019/12/24 14:56:00
106
다음 문장을 읽다

끊임없이 H&M 을 새롭게 창출하는 셔츠 정제 서비스

이번 주 H&M 은 H&M Lab 을 통해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주로 HMlab.de 사이트를 통해 독일 시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