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초교전'여름 개봉 조려영림 업데이트한 감미로운 표지 초호강

2017/3/25 21:46:00 292

조려영임갱신초교전패션스타일링스타옷장

봄이야, 공기 중에 단맛이 나는 계절이야!

특히 최신 표지를 보고 나니 단맛이 더 심해졌다!앞당겨"성월"에서 온 개밥을 먹였는데 조려영과 림갱신은 그야말로 얼굴과 어울렸다.

왜'성월'CP라고 하죠?

두 사람은'초교전'이라는 드라마를 합작해 올 여름 개봉했기 때문이다.극 중 임갱신은 남자 주인공 제갈월 역을, 조려영은 여자 주인공'초교'역을 맡았고, 초교에 대한 월공자의 애칭은'별이'다.

나는 성군처럼 달처럼 밤마다 유광이 밝기를 원한다.CP명"성월"이 이렇게 불리기 시작했는데 아주 듣기 좋다!

표지 그림 속의 샤오신은 여전히 상상 속의 츤데레와 장난꾸러기이고, 리잉은 침착하고 미혹되어 왠지'공격'의 기운을 가지고 있다.

자오리잉의 매니저 파보는 이렇게 말했다.배우의 가장 좋은 모습은 그녀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짐작할 수 없는 것일 수도 있다. 가장 사랑하는 신랑에게 기대어도 눈빛에는 여전히 성신바다가 있을 수 있다.

그래서 두 사람 이거 괜찮아요. 기관차랑망사 치마의 충돌 속에서 캐릭터와 인물의 성격이 모두 드러났다.

오늘 공식적으로는 또 1인 포스터를 내보냈는데,코디아주 예쁘다. 두 사람의 표현력이 갈수록 좋아지고 있다. 그 두 사람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빨리 와서 스크린을 핥고 그림을 받는다.

캐릭터 CP를 제쳐두고 조려영과 림갱신 두 사람의 사적인 관계도 괜찮다.'초교전'이 시작되기도 전에 두 사람은 서로 꺼지고 상호작용을 시작했다.

둘 다 너무 귀엽네요 드라마cp로 나왔지만표지, 실제 커플은 아니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진정한 우정이다.

사실 이런'가짜 커플'의 2인 표지는 자오리잉린이 업데이트한 것이 첫 사례가 아니다.눈을 호강시키면서 홍보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영화판 삼생삼세를 합작한 양양과 유역비,'백야'CP!!!영화는 아직 개봉하지 않았지만 야화와 얄팍한 비주얼은 감탄할 정도로 높다.

천정에서 현대로 타임슬립한 두 사람은 멋있고 아름다우며 입가에 그런 사악한 매혹을 띠고 있다.

유역비와 왕리홍도 찍었어요!!

감히 지금 잡지 표지에 실리다니, 바로 스타의 적나라한 은혜를 과시하는 방식 중의 하나이다!

더 많은 관련 정보는 세계 의류, 신발, 모자 PC방을 주목해 주십시오.


  • 관련 읽기

장형여, 헤어스타일로 역습, 드디어 판빙빙 미모?

패션 포스터
|
2017/3/23 11:43:00
226

서해교의 체크 코트 크로스백을 한가로이 거닐고 있는 패션 미남

패션 포스터
|
2017/3/12 14:20:00
201

봄이 되면 어떤 서해교 비행 재킷을 입고 멋있게 입었어요.

패션 포스터
|
2017/2/24 15:41:00
452

《저 별하늘 바다 》의 청순한 곽벽정이 빨간 코트를 갈아입었다.

패션 포스터
|
2017/2/22 17:13:00
294

조류를 쫓지 않는 폭발의 여왕 왕 왕라단 씨가 마이크로 세트 어떻게 입어야 할지 가르쳐 주세요.

패션 포스터
|
2017/2/17 11:16:00
212
다음 문장을 읽다

단발머리 바람이 불면 불수록 세차게 불고 주동우 정상은 또 다른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단발머리를 하지 않으면 너는 영원히 자신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모른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류, 신발, 모자, 그물의 편집장과 함께 자세한 정보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