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최초'인터넷 쇼핑 금요일 '전상 판촉 이벤트 출시
미국은 ‘블랙 금요일 ’과 ‘인터넷 쇼핑 월요일 ’의 세일 행사가 있다.촉진시키다베트남본토전자 상거래의 발전은 베트남도 처음으로 출시된다.금요일"대형 전기상 판촉 행사.세일 활동에 참여하는 기업은 특별 혜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도 각종 특가, 운임 면제 제품과 기타 판촉 프로젝트를 즐길 수 있다.

아시아 매체의 최근 보도에서 베트남 정부 관원은 11월 10일 ‘인터넷 쇼핑 금요일 ’을 ‘2014 인터넷 쇼핑 데이 ’로 불린다. 오는 12월 5일 베트남 도입을 위한 목적은 현지 전자상거래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서다.
이 인터넷 쇼핑 데이를 도입하면 전기 업체 관련 기업에 좋은 발전 기회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은행, 포함택배회사인터넷 상점.이와 함께 이들 기업 간의 협력은 더욱 밀접한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더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오는 베트남 최초의 ‘온라인 쇼핑 금요일 ’(Online Friday), 즉 올 연말 12월 5일, 세일 활동에 참여하는 기업은 특별 혜택을 제공할 수 있으며 소비자도 각종 특가, 운임 면제 제품과 기타 세일 프로젝트를 즐길 수 있다.그러나 이 판촉 프로젝트는 전화로 주문하는 것을 지지하지 않는다.
인터넷 쇼핑 금요일은 베트남 공업무역부 (MOIT) 가 제시한 것이며 결국 당국의 심사 비준을 받았다.이 명절의 보급 행사는 현재 뜨겁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이 명절을 개최하는 생각은 미국의 블랙 금요일에서 비롯됐다.
이번 명절 행사는 베트남 공업무역부속 전자상무정보기술기구 (Vecita)와 베트남 전자상무협회 (Vecom)가 공동조직한다.이에 대해 www.onlinefriday.vn 과 www.ngaymuasamtructuyen.vn 이 이벤트 사이트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대규모 전자상거래 세일 활동은 많은 대기업들의 흥미를 불러 구글, VP 은행, 베트남 사이공 상업은행과 베트남 전신 등을 포함했다.
앞으로 몇 년, 12월 첫 금요일 모두 베트남'인터넷 쇼핑 금요일'의 개최일이 될 것이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