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흥시 방직 의류 관련 업체 가 힘껏 녹색 보험 을 가입 하다

2013/1/5 13:46:00 18

방직방직업

'기업 보호 환경 오염 책임보험'은 기업의 환경관리 행위를 지도하고 감독하기 위해 보험을 드는 목적은 환경오염 사고를 예방하는 데 있다. 기업에게 당연히 좋은 일이다!'업체의 주동적 환경 오염 책임보험, 절강합성규업 유한회사 총지배인'a http:'wwww.sjffzemcom /pioneer '측 홍승'이라고 말한다.

바로 < p >


바로 가흥시 환경보호국에서 알기 때문에 작년에'a http:'wwww.sjfzm.com /news /index.aaaas >의 가흥시 환경오염 책임 보험보험에 대한 조사 담당 보험은 전년보다 보험업체와 보험료가 확연히 증가하고, 가흥시 환경오염 책임보험 시험점에서 효과를 나타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의 작년 보안상황이 양호하다 < < strong >


'환경 오염 책임보험'이 바로'녹색 보험'이라는 뜻으로 기업이 발생할 수 있는 환경사고 위험이 보험회사에 가입하면 책임 내의 환경 위험 사고가 발생하면 보험사가 맡을 것이다.

오염 피해자들을 신속하게 배상하고 효과적으로 배상을 받게 하고 정부의 추가 부담을 줄일 수도 있고, 부주의로 인한 막대한 배상으로 인한 파산 위험을 피하게 할 수도 있다.

바로 < p >


‘p ’은 절강성 절강성 ‘녹색 보험 ’을 추진하는 3개 시점 도시 중 하나로 알고 있다.

진작 2010년 11월 가흥시 환경 보호 부문에서 환경 오염 책임 보험 시점 업무를 전개하는 지도 의견을 제정했다. 시장 범위 내에서 ‘ 녹색 보험 ’ 을 정식으로 가동해 환경 위해가 크고 오염사고와 손실이 가장 쉽게 확실한 업종과 기업을 선택하여 환경오염 책임보험 업무를 먼저 전개한다.

바로 < p >


‘ p ’의 지도 의견 ’은 “ 1, 2류 환경 벤처기업이 환경 위험 보험을 구매해야 하며, 3류 기업은 자신의 상황에 따라 환경위험 보험을 고려할 수 있다.

5년간 화공 ·전기 도금 ····································································································································

바로 < p >


기자는 2012년 12월 10일까지 총 23개 회사의 보험료 43.55만원으로 보험료 7372만 72만 72만 72만원으로 보험업체 수와 보험료가 대폭 증가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자체 위험 업체가 사전에 적극적으로 가입하기 위해서 < < strong < 의 < 을 기피하기 위한 > 을 위한 < 의 < 의 < 의


기자도 지난해 보험 가입한 23개 기업 중 하나로 절강합성실리콘 유한회사가 전년부터 가흥시 환경 오염 책임보험 1위에 서명한 뒤 적극적으로 재보험에 나서고 있다.

바로 < p >


‘ p ’의 방홍승은 기업이 환경오염 책임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기업의 환경관리 행위를 지도하고 감독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보험회사가 기업에 존재하는 잠재환경 위험점을 조사해 기업에 대한 전면적인 환경 벤처평가를 통해 환경위험에 대한 기업에 대한 환경 위험을 강화하고 기업 환경위험에 대한 방비 제도를 보완하고 기업 환경 오염사고의 발생을 줄이고 있다.

기업의 자신의 이익을 고려하여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큰 서비스를 살 수 있는 계산이다.

바로 < p >


은 출시장 기업으로, 절강경흥지업 주식 유한회사가 전년 100만 위안의 기초 위에서 지난해 적극적으로 보험을 가입했다.

“우리 회사는 상장기업으로서 기업의 환경적 책임을 더 잘 이행하고 주변의 기업들이 주동적인 환경을 보호하는 대열에 가입해야 한다.”

경흥 지업 행정부 부사장은 환경오염 책임보험도 기업의 위험을 어느 정도 기피하고 기업에 대한 사회 모두에 대한 좋은 일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은 다음으로 환경 부처가 금융부문을 적극 조율해 보험업체에 대한 적극 대출 수신도를 높일 것으로 알고 있으며, 합성규업과 같은 보험기간에 보험을 받지 않고 재보험을 받는 기업에 대해 5%의 보험료를 준다.

바로 < p >


'가흥시 친환경보호국 법규처 관계자는 더 많은 기업들이 보험과 재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가흥시 환경오염기업이 자체 위험 방지 의식을 높이고 기업이 어드벤처를 강화하는 능력, 주동참여환경오염사고 처리,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체현, 환경 오염 책임보험 이념이 민심, 보험 시점에 더욱 추진하는 표지라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란주 고교 장려 학생들 에게 ‘ 아르마니 ’ 산채 패킹 논란 을 일으켰다

지방 핫점
|
2013/1/5 10:10:00
63

광저우 상가 임대료 연말 ‘ 돌격등 ’ 상인 이 울소 장사 를 하기 어렵다

지방 핫점
|
2013/1/3 9:21:00
30

노면화 가 생활 필수품 에 누리꾼들 이 ‘ UGG ’ 처럼 조롱한다

지방 핫점
|
2012/12/29 20:32:00
15

제1회 설선려 중국 가거복 문화 창의적 디자인 대회 공식 개막

지방 핫점
|
2012/12/28 22:01:00
26

연대 의류 기업 이 한데 뭉쳐 추위 를 쫓다

지방 핫점
|
2012/12/28 20:56: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아프리카 녹색 방직 기업 토샤카의 발전사

토샤카는 녹색 방직사로 현재 아프리카 비닐봉지 조방형 처리 방식에 대한 창의적인 해결 방안을 제공하고 케네아에서 거창한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데 힘썼다.두 토시카의 방직업체 합동창업자 허맨과 루시비gham이 우리에게 역사를 다룰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