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산둥 면화 수매가 하락 & Nbsp; 성의가격은 왜 계속 오르는가?

2011/10/17 9:08:00 30

산동 면화 수매 가격이 끊임없이 그치지 않다

가게에 들어가 ———마지막에 백화점 링크 상승폭이 가장 크다


옷이 결국 소비자 손에 넘어가야 그렇지.

체인

마지막 단락은 바로 옷으로 백화점에 들어간다.

"백화점 옷 가격의 1 /3은 백화점 문에 들어올 때 생긴 것이다."

관계자는 "백화점에서 옷이 비싸 보이는데 가격이 인상된 것은 면가, 제의의 일부가 아니라 마지막 코너, 백화점, 임대 비용, 브랜드 홍보비, 인건비 등이 가격을 올렸다"고 말했다.


옷값이 오르면 시민들은 목화를 처음 연상할 것이지만, 현재 시장에서 옷 재료는 목화에서 온 것이 아니라 화공섬유다.

우리가 옷을 구매하는 표판에는 면이 얼마나 많은지, 폴리에스테르가 얼만큼 100%의 순면을 표기해도 무조건 순면화로 만들어진 것은 아니다.

임총은 기자에게 소개했다.


면화는 농작물에 속하고, 매년 생산량은 제한되어 단순히 의지한다.

면화

모든 사람들이 옷을 입는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하고, 화학섬유가 주요 옷의 원료가 되었다.

"그래서 옷 값이 오르고 면화 가격은 확실히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지만 화공섬유 제품의 영향도 무시할 수 없다."


면화 가격이 확실히 하락했지만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기본적으로 지평되어 60%가 화학섬유에서 왔다면 주로 석유, 석탄 등 화학 원료가 아니라 국제석유의 가격은 올해부터 하락했다.


원인 ———맹목적 투기가 시장의 혼란을 야기하다


청도시 방직 의류업계 부비서 기숙금 부비서는 최근 의상이 상승하고 있으며 인공, 원자재 비용이 모두 일정한 원인으로 다른 일부 요소도 일정한 역할을 했다.


취재 과정 에서 면화 하락가, 옷 값 인상 현상 에 대해

분석

중엔 인공 원가 를 한 대 주원인으로 돌리는 사람들이 많았다. "수차례 용공황 및 물가 상승, 인공 원가 대비 30%에서 50%에 달했다. 확실히 어느 정도 옷의 상승가를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섬도시 일방직 기업 사장이 말했다.


그러나 총괄 ·구소광 ·다른 일부 업계 관계자들이 보기에 인공 원가 영향이 확실히 크지만, 무작정 투기에 인한 시장 혼란도 옷값이 오르는 큰 원인이 아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의 투작심리가 너무 강해서 뭐든지 볶고 싶어 농산물이 거의 다 볶았는데, 목화는 자연히 짤리기 대상에서 자연히 원료, 중간 제품이 볶히면 결국 시장의 혼란을 초래할 것이다. 결국 완성품 가격이 오르게 될 것이다."

총괄적으로 말하다.


인터뷰에서 기자도 알다시피 섬 도시의 방직기업들이 고가 매점된 면화 를 사용하고 있지만, 면가가 4할로 하락했지만, 보수가격에 따라 판매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바로 이것은 바로 인수가격으로 판매되는 것이다 ’고 말했다.

시장

불안정으로 인한 현상은 기업주가 소비자에게 전가할 수밖에 없다.

총괄적으로 말하다.


물론 임대료 인상 및 브랜드 홍보 등 비용이 늘어난 것도 옷값 인상의 주요 원인이다.

“백화점과 상점은 매년 계약을 하고 임대료는 집값이 오르면서 올라가야 한다.”

섬도시 백화점 내의 의류점 판매원이 말했다.

반면 전단계에 볶은 ‘가짜 브랜드 ’라는 개념도 의류 가격을 올리고 있다. ‘많은 브랜드 옷이 확실히 좋아질 것 같은데, 홍보에 큰 비용은 브랜드비, 이 가짜 브랜드도 큰 브랜드 비용을 벌고 있다 ”고 밝혔다.

  • 관련 읽기

중국 가죽 브랜드 의 세계 꿈

산업 투시
|
2011/10/15 16:22:00
34

중국식 전통 의상은 냉랭 & Nbsp; 디자인이 아니면 거울로 보일까?

산업 투시
|
2011/10/14 15:55:00
41

산업 전형 업그레이드 기대 강력 추진자

산업 투시
|
2011/10/14 11:54:00
36

서양 브랜드가 백화점 & Nbsp; 우수한 국산 의류 브랜드가 어디에 갔습니까?

산업 투시
|
2011/10/12 16:16:00
33

사치품의 ‘ 대언 ’ 위기

산업 투시
|
2011/10/12 11:27:00
38
다음 문장을 읽다

북경 상해 이삭 여러 은행의 첫 주택 대출 이율 인상 & Nbsp; 지팡이는 점차 확립되었다

지난 주말 중국 건설은행 (4.62,0.0.0%(웨이보) 베이징 지점 상향 대출금리 인상 소식이 전해지자 광저우 등 지역 기자들이 방문해 현지 은행도 첫 스위트룸 이율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