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봄 여름 밀라노 남장 주 낙관적 돈경 감동 기분
이 단어는 이미 밀라노 패션주 정상에 걸려 있는 문제가 아니다.
Prada, Salvatore Ferragamo, 몬클러의 출시에도 불구하고 거의 모든 회사가 보고하는 우수한 업적은 이 초여름을 밝게 볼 수 있게 한다.
동심협력은 이탈리아 민족의 강건이 아니다. 패션공업에만 있어서 이탈리아인은 일제히 나란히 진출한 상태다. 특히 한동안 녹초가 된 이후 이탈리아 브랜드는 파죽지막이다.
6월 18일부터 열린 2012년 봄 여름 밀라노 남장주 위에서는 인터넷 포옹 시대나 운동의 기운이 선염된 데다 디자이너가 미래에 대한 긍정적인 동경은 보이지 않는다.
소셜미디어
시대마다 자신의 특징이 있다.
이 시대는 사교 네트워크에 속한다.
Burberrry Prorsum 의 디자이너 크리스트톱 Bailey 는 전자화의 현대문화라고 생각한다.
개성을 살리는 바일리 이전에 사랑했던 영식 독립밴드 스타일과는 현저히 다르다.
그러나 베일리는 시대의 총아로 일관해 변혁을 일으킨 큰 깃발을 브랜드에 새로운 영감을 가져왔다.
전자 부품이 화초로 환화된 프린트가 그가 런던 도시의 기질을 소장하였다. "나는 이 전자화된 것을 좋아한다.
그래도 수공품을 조금 더 넣었어요."
그는 이 쇼에서 나타난 수공전승이라는 점을 이렇게 설명했다.
이 모든 것이 Prada 가 몇 년 전 디자인을 연상시키지만, 사실 베일리는 여전히 색깔에 대한 예민하고, 파간지 포도색 등 산림계의 색채를 연상시키며 젊은 계열들을 안정시켰다.
Domenico Dolce 는 일과 생활에서 컴퓨터를 멀리하고 있지만 Dolce & Gabbana 의 이러한 영감은 소셜네트워크 (Social Network)에서 온 것이며, 다른 디자이너 스테파나로 돌아간다는 것은 트위터의 핫한 인물이다.
"이 쇼는 연구와 재발굴의 양재재질 가능성"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전통 재단과 신식 장식인 그물의 결합을 보았지만 소셜네트워크가 아니라 어망이다.
몸에 붙은 니트 티셔츠 겉옷 어망 외투 모델은 어깨에 가방을 얹어 어주는 것이 마치 물고기 잡는 것처럼 보이는 장면이다.
또 여장에서 약간의 투명 사포 원단이 유행하는 것도 어민의 물에 젖은 투명 효과를 흉내내는 것도 아닐까.
가벼운 태도
Emporio Armani 이 시즌 신장에 정의된 키워드는'가볍다'다.
디자이너는 “ 경량은 현대 의상에 필요한 새로운 품질이다. 경량은 끊임없이 원단의 무게를 줄이고 끊임없이 개선하는 전통 재단공예다 ” 고 말했다.
라인이 매끄럽고 해체화와 유선형 재킷은 올 시즌 무미건조한 타이틀 스타일로 어깨가 좁고 잘 어울린다.
바지가 더블 주름 스타일로 주름 바느질로 발목까지 뻗어 있다.
옷감의 유연함과 조화가 예상치 못한 조합을 통해 상호 작용을 통해 완벽하게 드러났다.
예를 들어 허리띠가 달린 재킷은 상하 부분은 원단, 아마니 크레이프나 실크가 돋보이지만 점점 달라지는 효과가 있다.
각 스타일의 의상과 옷감은 모두 독특한 처리를 거쳐 아주 가벼운 품질도 분층 셔츠에 나타난다. 때로는 T -Shirt 스타일을 재단하고 짧은 재킷과 같은 원단을 사용한다.
Emporio Armani 의 새 스타일링은 은은한 중성 음영이나 미묘한 파란색, 그간 사피아노 소재로 미미미한 디지털 패턴을 장식해 밤에는 검은색으로 보이지만 바지와 재킷에 한정돼 셔츠의 연한 색조와 대비를 이루고 있다.
이번 Ermenegildo Zegna 의 취지도 분명하다. 실스는 새로운 정방용 양털이다.
"우리는 실사를 여름의 양털로 만들려고 했다."
그룹 CEO GIldoZegna 씨는 이렇다.
이 브랜드의 독점 패션계의 비결은 상등 양모직물이며, 현재 그들은 우위를 실사 제품으로 늘려야 한다. 그러자 우리는 세련된 감압 후 옅은 색의 실사 양복 세트를 보았다. 흰색부터 옅은 파란색과 옅은 카키색까지 가볍고 가벼웠다.
정장 셔츠와 매치하는 것 외에도 실크 니트가 트렌디하다.
두 개의 단추를 매는 양복은 단추만 매고 수식과 함께 철저히 감압할 수 있다.
Zegna 씨는 이와 함께 소비자가 이 변화를 받아들이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인정했다.
그러나 이들은 아시아 시장에서 적극적이고, 이곳의 사람들은 실사에 대한 수용도가 더 높다.
하얀 사랑
100년 탄탄을 축하하는 트러스스타디는 1911 동시에 터키 디자이너 Umit Ben Sahin 의 첫 패션쇼를 맞았다.
브랜드가 이전에 디자이너들이 총총한 무질서한 상태를 겪었지만 벤은 이 임무를 받아들였다.
브랜드가 가장 빛나는 1980년대에도 디자이너의 마음씨가 있기 때문이다.
사실상 그의 설계 중의 많은 영감은 그 시대에서 온 것이다.
디자이너 연속브랜드는 비즈니스 여행을 타이틀로 하는 특색, 그는 일련의 출행 도구를 브랜드 밀라라슬라 극장 옆 전문점 광장에 진열했다.
편집자들은 점포에 서서 야외 방송을 보고 있다.
디자이너는 막 월드컵 경기에서 영예로운 축구선수를 설정해 모든 사람이 손에 다른 짐을 들고 있다.
명모 마크 빈드룸은 벤츠 차에서 빠져나와 흰색 보일러 양복 세트와 반광 선글라스를 착용해 보통 기질이 아니다.
20채도 안 되는 디자인에서 디자이너는 이미 여름철에 옷장 전체를 준비해 둔 채 촉박한 느낌이 없었다.
Massimiliano Giornetti 가 디자인한 샐바터 Ferragamo 가 점점 더 정교해지면서 흔적 없는 예술적 기질을 두루 살펴보고 있다.
이번에 그는 피카소에게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전형적인 지중해 남자가 어떤 여유를 가볍지 않을 것이다.
중성적인 컬러는 특히 볏짚색과 흰색이 돋보이는 구릿빛, 스트랩 코트는 언제든지 출발할 수 있고, 짚모자와 짚신을 호응하고 리넨과 슬림을 매치해 모든 균형이 적절하다.
운동장에서 만나다
많은 사람들이 프라다의 수영장에 들어서자, 미시아씨는 언제부터 골프 애호가 됐는지 궁금했다.
알고 보면, 그녀는 자신의 통분한 물건에서 영감을 찾기를 좋아한다.
그러나 그녀는 자유, 젊고 즐거움을 대표한다.
1950년대 컬러와 카톡 프린트, 눈에 띄는 셔츠와 꽃무늬 골프 모자와 봉투를 정통 양복 세트를 제외한 일련의 눈가림이 없다.
이 모든 것을 모델들이 번화시장에서 거리를 기다리는 사진작가가 그들의 패션박주를 포착하는 것은 물론 마이애미 해변가에서 가장 좋다.
프라다의 아날로그 골프장과는 달리 더블 브라운은 수장을 사격관에 옮겼고, 몬클러 가마블루는 한 모델로 가면을 쓰고 영화'별구대전'처럼 막을 올렸다.
그들 사이의 조합과 최근 몇 년 동안 얻기 힘든 디자이너와 브랜드의 완벽한 호흡을 맞춘다.
약간의 편견을 가지고 있어 양자가 함께 1 + 1 + 1 + 1 + 1보다 2의 효과를 다시 증명한다.
브라운은 하이테크감의 원단과 절단수단을 단순한 화이트나 네이비에 사용해 인형의 레드 컬러가 탈출 기간이다.
심플한 스트라이프, 브라운은 상하간격으로 다른 조합으로 패션의 입체효과를 내며 감동적이다.
영원한 미래 전사
지엘 산더의 디자이너 라프 사이몬스는 쇼가 시작되기 전에 항상 긴장한 상태라고 말했다.
이런 신중한 마음으로 그의 디자인을 시종일관 전진하는 궤도에 오르게 할 수도 있다.
“ 오늘날 오늘의 세대는 시대를 뛰어넘는다.
뉴스 원고 안에 있는 이 호언을 따라 우리는 미래에서 온 소년들을 보았고, 그들의 전장이 인터넷에 있으며, 그들의 상반신은 가장 진지한 양복으로 하반신은 양복바지이고, 포인트는 목에 걸린 뱀 무늬 가방이다.
간편한 라운드 니트와 투명 플라스틱 트렌치코트를 입으면 계절을 뛰어넘는 사랑입니다.
Bottega Veneta 의 디자이너 토마스메어는 아랍의 봄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그곳에서 일어난 모든 것이 계발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젊은 세대가 서양 패션에서 자신을 잃게 될 것이라는 생각에 그들의 스타일을 함께 융합시킨다.
사실 군단의 스타일은 메이어가 줄곧 사랑했던 원소이며, 다만 이번 대담하게 전사 이슈를 선택했다.
다행히 이 원소들은 그가 가장 잘하는 원단의 스펠링과 군복 재단의 코디나 새 컬러의 매혹과 체크무늬에 불과하다.
클래식한 짜임백에 등장한 분홍색은 평화의 서광처럼 눈부시다.
- 관련 읽기
- 구두재화공 | 중봉 중공업: 유정 에서 성장한 민족 브랜드
- 제화 설비 | 银箭:以对精缝和展延的完美追求助力品牌梦
- 핸드백 창고 | Marc Jaccobs 새 백팩을 해서 개성 쿨한 여자
- 표준 품질 | 생태 방직품 인증 표준 소개
- 핸드백 창고 | Knot 핸드백이 아름다워'버터나비'가 손가락에서 춤을 추게 했다.
- 남성 지구 | 야고르는 ‘ 경제 체험 ’ 을 통해 O2O 의 융합을 실현할 것이다
- 산업 투시 | 2014 구두옷 중보 해독 내복 안정 스포츠 용품 되돌아가기
- 계약본 | 상가 지연 지불 투자자 에게 환불 하고 발상 계약 이나 함정 을 포함 하다
- 계약본 | 석가장셋집 조사: 4성여 방문방세족이 계약하기 전에 증서를 보지 않기
- 계약본 | 융자 임대 계약 분쟁 소청: 흔히 여섯 가지 상황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