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쯔이 미회 탕웨이 사장은 검은 옷으로 여위었다

2010/9/14 10:07:00 64

장쯔이 탕웨이 사장님

  

장쯔이

탕웨이

이 두 사람은 현재 화제성이 가장 높은 여자

스타

아마도 한 사람 때문에 연결될 것 같은 안락영화업의 보스 강지강.

앞서 기자는 해정 극장에서 함께 연극을 보러 온 장쯔이와 강지강 두 사람을 만났고, 그동안 두 사람은 늘 희극에 몰두했다.

조전 권에서는 현재 사업이 국내로 전념하고 있는 장쯔이는 안악사와 계약을 맺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현재까지 안락업계에서 유일한 연예인이 탕웨이다. 장쯔이 역시 안락에 가맹한다면 그때가 또 ‘1누나 ’에 오게 될까 봐 걱정된다.


연극을 보고 앞당겨 퇴장하다


이날 저녁 7시 해정 극장, 영재신의 새 연극이 곧 상연된다.

기자는 먼저 극장 입구에서 안락영화업 사장의 강지강의 모습을 발견했다.

상대가 한 무리의 포위하에 곧 안장에 들어서는 것을 볼 수 있었지만, 이 연예계에 있는 키는 아직 조금의 관심도 없었다.

30분 후 연극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극장 입구에는 관객의 그림자가 거의 보이지 않았다.

기자가 떠나려고 할 때, 갑자기 검은 옷차림을 한 장쯔이는 여러 사람과 함께 극장을 향해 걸어갔다.

이날 장쯔이는 검은색 초가리면, 핸드백을 들고, 검은색 옷차림이 여윈 듯 보였다.

그러나 말랐지만, 그날 밤 장쯔이는 약간 화장을 해 보이는데 정신이 아주 좋아 보인다.


장쯔이와 강지강이 극장에 들어서자 기자는 결국 표를 사기로 결정했다.

검은 마당에서 장쯔이와 강지강이 나란히 앉아 있는 장면을 마침내 봤다.

그리고 두 사람은 극을 보지 않고 속삭이는 속삭였다.

두 사람은 모두 웃는 얼굴로 보이는데, 아마도 극장 안에 있는 이유로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을 찍지 못했을 것이다.


한 시간도 안 되어 연극이 계속되고 있지만 장쯔이는 이미 일어나서 강지강과 헤어졌다.

영화관에서 나온 후 장쯔이는 늘 곁에 있는 형과 끊임없이 이야기했다.

일행이 극장 입구에 와서 자가차를 타고 떠나지 않은 채 큰 버스 한 대를 탔다.


고급 산장 밀회 중년 남자 {page u break}


해정 극장에서 나온 후 장쯔이 일행은 큰 버스를 타고 향산으로 향산으로 달려갔다. 차가 결국 어느 고급 산장 앞에 세워졌다.

장쯔이 일행은 내리고 산장으로 빠르게 들어서자, 기자는 유리 창문을 통해 두 중년 남성 두 명이 안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장쯔이는 이곳에 있을 때도 약 한 시간 정도였다.

그간 장쯔이는 항상 표정이 엄숙하고, 두 중년 남성의 손에는 비슷한 계약조항 같은 종이 한 무더기를 들고, 몇 명이 손안의 물건을 뒤적거렸다.

한 시간 정도 중년 남성이 산장을 나섰고 그 중 한 명은 옆 주택으로 들어갔다.

또 다른 양복을 입은 중년남은 산장으로 돌아와 장쯔이와 함께 걸어 나가고, 문 앞에 오디차 한 대가 있었다. 장쯔이는 이후 중년남과 아우디를 타고 떠났다.

기자가 따라가지 못했다.


장쯔이 탕웨이 재생 파란?


장쯔이와 탕웨이, 이 두 사람은 함께 모여서 어떤 효과가 생길까. 그 해'색계'가 홍콩에서 개봉하면 알 수 있다.

이에 따라 장쯔이와 탕웨이의 불합설은 줄곧 멈추지 않았다. 그러나 사실 두 사람의 진정한 교제는 거의 나타나지 않았다.

그러나 최근 탕웨이의 강세 복귀와 장쯔이의 새 영화'마술외전'이 개봉을 앞두고 두 사람은 같은 회사로 갈수록 많은 교집인 안락영화업과 그 총재 강지강에 나섰다.


안락 영화업은 아마도 탕웨이가 폐쇄된 후 그 당시 언론에 이안이 탕웨이를 자신의 친구에게 맡기고 안락영화업의 노총강지강에 대해 알려져 있었다.

그 이후로 탕웨이는 안락영화업의 유일한 연예인이 되어 온갖 호응을 받았다.

이 회사는 업계에서 명성을 얻은 회사도 결국 탕웨이를 위해 안정적인 복귀를 꾀했다.


한편 안락영화업과 장쯔이도 관계가 만만치 않다. 조전 장쯔이가 프로듀서를 맡은'완벽'은 안락영화업이 발행돼 최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장쯔이 신작'마술외전'도 안악이 발행사를 맡았다.

장쯔이와 강지강의 사교가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재 업무의 중심이 이미 국내 장쯔이가 자신의 적극적인 물색 소속사를 위해 국내 매니지먼트회사를 상대로 장쯔이의 중점적인 고려대상인 장쯔이 역시 안악영화업에 들어가면 안락 한 누이의 탕웨이가 충격을 받을지 모르지만, 그 때가 되면 연예계 ‘한 누나 ’의 쟁쟁쟁쟁을 벌이고 있는가? {page



  • 관련 읽기

야오디

패션 인물
|
2010/9/14 9:39:00
53

호스연의 새로운 스타일링은 상큼하고 아름답다

패션 인물
|
2010/9/14 9:26:00
47

채의림 30살 생일, 클럽 밤새 놀기

패션 인물
|
2010/9/14 9:18:00
26

아사는'도로 천사 '활동에 참석하여, 매우 멋지고 감미롭지 않다.

패션 인물
|
2010/9/13 10:27:00
41

고원위안 뉴욕 거리에서 광활히 소탕하고, 집녀의 풍격과 크게 다르다.

패션 인물
|
2010/9/13 10:21:00
70
다음 문장을 읽다

목화 상승 추동 신발 부츠 보편적으로 10% 20% 상승

9월 14일 뉴스는 면화 등 원자재 비용이 오르면 성의의 매가가 오히려 ‘난등 ’이라며 경쟁이 치열하다면 가을 겨울 신발 부츠에 대해 올해 10 ~20%가 이미 철정 사실이다.